반응형

‘SGA-VC’ 진단율 100% ‘VB 100’ 국제 인증 획득
-이달 말 정식 출시되는 ‘SGA-VC’로 테스트 결과 국내 최고 성능 나타내
 
통합보안기업 SGA(대표 은유진, 옛 에스지어드밴텍, www.sgacorp.kr)는 자사의 기업용 PC백신 제품 ‘SGA-VC’가 국제 안티바이러스 평가 기관인 바이러스 블러틴(www.virusbtn.com)에서 실시한 4월 윈도 XP SP3 기반 환경 테스트에서 ‘VB 100% 어워드’를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. 특히 계속적으로 새로이 유입되는 바이러스 샘플에 대한 대응 능력을 평가하는 ‘랩 테스트’ 전체 평균 결과, 안철수연구소의 ‘V3’보다 두 배 뛰어난 검출력으로 빠르고 안정적인 제품 성능을 보였다.
 
‘VB 100% 어워드’는 영국에 위치한 바이러스 블러틴이란 민간단체가 진행하는 보안제품 테스트로 국제 3대 인증이라 불릴 만큼 난이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. 전세계에서 수집된 필수 악성코드 샘플인 ‘와일드 리스트(Wild List)’로 검사해 단 1개의 오진없이 모두 진단해야만 한다. 지난 해부터는 신규 샘플의 대응 속도 및 사전방역 진단율 테스트인 ‘랩 테스트(RAB Test; Reactive and Proactive Test)를 동시에 진행해 보안 제품의 성능을 판단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.
 
이달 말 정식판매가 개시되는 ‘SGA-VC’는 지난 12일 CC인증을 받은 데 이어 이번 VB 100인증 획득의 영광을 안았다. 바이러스, 트로이목마, 스파이웨어 등이 들어있는 ‘와일드리스트’는 물론 이슈되지 않은 추가 바이러스들도 100%에 가까운 진단율을 보였다. 자체 엔진에 비트디펜더 엔진을 추가하고 사전대응능력을 강화한 ‘SGA-VC’는 ‘랩 테스트’에서 안철수연구소와 비트디펜더의 검출력을 능가했다. 최근의 악성코드 샘플을 제품에 적극 적용하고 비공개 샘플도 미리 입수해 대응하는 방식이 좋은 성과를 거뒀다. ‘SGA-VC’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VB 100을 비롯한 다양한 검증을 통해 제품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.
 
반응형

+ Recent posts